회원 로그인 창


로그인 메뉴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 파과
  • 파과
    <구병모> 저 | 위즈덤하우스
콘텐츠 상세보기
지금 여기서 당신의 인생을 메이크업하라


지금 여기서 당신의 인생을 메이크업하라

제인 최 | 산호와진주

출간일
2011-10-17
파일형태
용량
46 K
지원 기기
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오바마, 클린턴, 힐러리 등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을 감동시킨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인 최의 끝없는 열정과 도전
을 꾸기에 ‘늦은 나이’란 없다! 평생을 걸만한 꿈부터 찾아라!
제인 최, 그녀의 한국 이름은 최정혜이다. 이화여대에서 생물학을 전공한 그녀는 23살 때 부모님의 소개로 남편을 만나 결혼 후 뉴욕에 정착했다. 남들처럼 연애 한번 제대로 못하고 시작 한 결혼이었지만, 남편의 배려와 사랑으로 그녀는 행복한 나날을 보냈다. 하지만 그녀의 행복은 오래가지 못했다. 남편이 폐암 판정을 받은 것이다. 아이들을 한국인 교회와 이웃집에 맡기고 지극정성으로 남편을 간호했지만 1년의 투병생활 끝에 그는 두 아이와 그녀를 남겨둔 채 세상을 떠났다. 직업도, 남편도 없이 아무도 모르는 뉴욕에 남겨진 그녀에게 새로운 변화는 절실했다.

신문을 보다 우연히 메이크업 아티스트란 직업을 알게 되었고 특수 분장을 하면 돈을 많이 벌 수 있다는 말에 무작정 학원을 찾아갔지만 그녀가 감당하기에는 수업료가 너무 벅찼다. 하지만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라는 말처럼 그녀에게 뜻밖의 기회가 찾아왔다. 특수 분장 강의를 수강하길 원하는 한국 학생이 있는데 영어를 전혀 할 줄 몰라 그녀가 통역을 하면서 배우는 조건으로 수업료를 대폭 할인 받았다. 생각지도 않은 운으로 그렇게 분장의 기초를 익히고 특수 분장 팀에 합류해 이리저리 휴일도 없이 분주하게 일을 찾아다녔다. 경력을 쌓아야 한다는 절박함과 최고가 되고 싶다는 열정이 피곤함을 잊게 했고, 그녀를 정상의 자리에 올려놓았다.

찾아 온 기회는 무조건 잡는다! 당신의 자신감에 가능성을 걸어라!
모든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거절하는 일도 그녀는 언제나 OK였다. 바비 인형을 살아있는 것처럼 보이게 화장하는 일, 손바닥에 모노폴리를 그린 일, 진짜처럼 보이는 우유 수염을 만드는 일, 가짜가 더 진짜 같은 의료 광고 등 그녀가 하는 일은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금도 그녀는 장거리 출장도 가리지 않고 자신을 필요로 하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간다. 다른 사람들보다 늦게 시작한 일이기에 항상 자신이 뒤처지지는 않을지 염려한다는 그녀는 완벽주의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날씨가 나쁘고 보수가 박하고 시간이 없어도 그녀는 한마디 불평 없이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한다.

NBC의 대표 프로그램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전속 메이크업 담당을 시작으로 버락 오바마, 힐러리 클린턴, 곤돌리자 라이스, 산드라 오, 드류 배리모어, 링고스타, 앤 커리, 벤 애플렉 등이 그녀의 손을 거쳐 간 사람들은 이름만 대면 알 만큼 유명한 셀러브리티들이다. 분명 누구에게나 인생에서 한번쯤 시련과 절망이 찾아올 것이다. 하지만 그것을 받아들이는 방법에 따라 삶의 그림은 확연히 달라진다. ‘지금 여기서 최선을 다해요’라고 말하며 밝게 미소 짓는 제인 최, 자신이 처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긍정의 힘을 가지고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극복한 그녀에게 고통이란 새로운 도전과 열정을 불러 일으켜준 원동력이 되었다.

도전은 ‘길’을 만든다! 지금! 여기서! 열정을 불태워라!
『지금 여기서 당신의 인생을 메이크업하라』는 그녀가 살아오면서 느꼈던 인생의 모토와 뉴욕에서 그녀가 만난 현재형(Here&Now) 사람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최선을 다하는 것만이 성공으로 가는 가장 빠른 지름길이라는 것을 강조하는 그녀는 많은 사람들이, 특히 자신의 꿈이 무엇인지 몰라 방황하는 사람들과 꿈과 현실 사이에서 길을 잃고 헤매고 있는 사람들에게 꿈을 이룰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저자소개

한국 이름은 최정혜. 이화여대 생물학과를 졸업하고 결혼한 후 뉴욕에서 살았다. 평범한 주부생활에 익숙해질 즈음, 사랑하던 남편이 폐암으로 거짓말처럼 세상을 떠났다. 직업도 없이 아이들과 뉴욕에 홀로 남겨진 그녀는 돈벌이가 좋다는 말을 듣고 어렵게 특수 분장 팀에 합류해 메이크업을 배웠다. 보통 주 5일만 근무하는 다른 메이크업 담당자들과 달리 그녀는 24시간, 7일 내내 뛰어다녔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 빌 클린턴 전 대통령, 힐러리 클린턴 국무장관에서부터 벤 애플렉, 드류 배리모어, 매튜 폭스, 샌드라 오, 이사벨라 로셀리니 등 쟁쟁한 스타 배우까지 그녀의 메이크업을 거쳐 갔으며, <투데이 쇼(Today Show)>와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쇼(Saterday Night Live Show)>가 방송되는 미국의 메이저 방송국, NBC에서 16년째 일하며 베테랑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당당히 뉴욕을 점령했다. 이제 얼굴만 봐도 그 사람의 장단점을 바로 파악한다는 그녀, 지난 16년간 제대로 잠도 못자고 영화와 광고에서 실력을 쌓아온 노력이 그녀를 지금의 자리에 있게 한 원동력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당당히 뉴욕에 자리 잡은 그녀는 자랑스러운 한국인이자 꿈의 무대에서 빛나는 진정한 주인공이다.

목차

Prologue
Part 01 지금! 여기서! 열정을 불태워라
Part 02 현재형 인간이 성공한다
Part 03 ‘도전’은 길을 만들어준다
Part 04 내가 만난 현재형 인간
Part 05 지금 여기서 느끼는 행복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