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량. 2: 불패의 신화
박은우 장편 소설『명량 불패의 신화』제 2권. 명랑해전을 승리로 이끌기까지의 악전고투를 생생하게 그려낸 역사 소설이다. 적에게 쫓겨 달아나는 이순신, 마지막 남은 12전선의 실종, 남원성 함락으로 무너진 최후 방어선, 집결하는 적의 대규모 함대 등 기적의 전쟁 이야기를 만나본다.
저자 : 박은우
저자이자 역사소설에 서스펜스와 스릴러를 입히는 작가, 박은우. 그는 『전쟁의 늪』으로 국내 역사소설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실제 역사의 바탕에 대척의 가공인물들을 생생하게 양각시켜 읽는 내내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던 경험은 독자들에게도 신선한 충격이었다. 그의 다음 작품은 더 빠른 속력으로 연장선을 질주해 명량해전에 이르렀다. 후속작 『명량, 불패의 신화』는 명량해전을 중심에 두고 해전에 이르는 험난한 과정과 기적 같은 결말까지 아우르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펙터클 스릴러와 드라마로 완성되었다. 그의 작품을 읽은 독자들이 가장 먼저 감탄하는 것은 박은우 작가 그 자체다. ‘이런 작가가 그동안 어디 짱 박혀 있었는가!’ 역사와 장르를 절묘하게 버무린 그의 역사스릴러 작품들은 영미권의 수준 높은 스릴러와 견줄 만큼 단연 국내 최고라는 평가다. 두 작품이 연달아 대작 영화의 원작으로 선택된 이유이기도 하다.
27 유인ㆍ28 해안ㆍ29 혼란ㆍ30 우마차ㆍ31 발견ㆍ32 조우ㆍ33 사냥ㆍ34 해변ㆍ35 탐색전ㆍ36 남원성ㆍ37 의혹ㆍ38 해전ㆍ39 회령포ㆍ40 십이척ㆍ41 이진ㆍ42 정탐ㆍ43 임전ㆍ44 포로ㆍ45 준비ㆍ46 작전ㆍ47 서전ㆍ48 명량ㆍ작가후기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